▲ 서귀포시(시장 양윤경)는 23일 오후 1시 (사)한국문화의집협회(회장 차재근)와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Newsjeju
▲ 서귀포시(시장 양윤경)는 23일 오후 1시 (사)한국문화의집협회(회장 차재근)와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Newsjeju

서귀포시(시장 양윤경)는 23일 오후 1시 서귀포시청 본관 셋마당에서 (사)한국문화의집협회(회장 차재근)와 업무 협약식을 개최했다.

이번 협약은 서귀포시 생활문화 거점공간인 문화의집을 활용한 서귀포시 생활문화 진흥과 지역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코자 계획된 것이다.

이날 협약에 따라 △문화의 집 역할 확대를 위한 공동노력 및 공동 프로젝트 진행 △서귀포형 생활문화 콘텐츠 개발과 활용을 위한 협력 △서귀포형 생활문화 기획자 발굴과 양성을 위한 협력 △서귀포시 문화의집 운영 활성화를 위한 상호정보 △프로그램 △자료 교류 협력 등 문화의집 운영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게 됐다.

한편, (사)한국문화의집협회에서는 지난 11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 일주일간 서귀포시 문화의집을 대상으로 날마다 문화가 있는 날 사업을 추진해 시민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양윤경 서귀포시장은 “일상 속에서 문화를 기획하고 나눌 수 있도록 문화의 집 프로그램 콘텐츠 개발에 힘써 시민들이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