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입 3개월 만에 인터넷면세점 전체 결제 금액 비중 50% 넘으며 대표 결제 수단 자리 잡아

▲  ©Newsjeju
▲신라페이.©Newsjeju

신라인터넷면세점의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 ‘신라페이’가 인기다. 서비스 시작 3개월 만에 신라인터넷면세점의 ‘대세’ 결제 수단으로 자리 잡으며 인터넷면세점 전체 결제 금액 비중 50%를 돌파한 것.

신라페이는 모바일 쇼핑을 선호하는 내국인 고객들을 겨냥해 모바일에서만 사용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타 결제 수단보다 할인, 적립 등 전용 혜택이 크고 결제가 편리한 데다가 연말∙연초 해외여행 성수기와 맞물리며 단기간에 대표 결제 수단으로 올라선 것으로 분석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현재 신라페이,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SSG페이 등 고객 편의를 위해 다양한 결제 수단을 제공하고 있다.

신라페이는 신라인터넷면세점과 국내 1위 전자상거래 기업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페이’가 손잡고 지난 9월 선보인 간편결제 서비스로 결제 수단 중 가장 혜택이 크다.

신라페이로 결제하면 이용 횟수 제한 없이 최대 5%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결제 수단과 결제 금액에 따라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라라캐시’와 ‘스마일캐시’가 적립된다.

또 라라캐시와 스마일캐시 모두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할인 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다. 청구 할인과 무이자 할부 이벤트도 상시 진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연말∙연초 휴가 성수기를 맞아 신라페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신라페이 가입 시 최대 1만 원 라라캐시 증정 △2020년 1월 5일까지 신라페이로 KB국민카드 30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 청구할인 및 결제 금액의 0.2% 라라캐시 적립, 0.2% 스마일 캐시 적립 △2020년 1월 31일까지 신라페이로 카카오뱅크카드 15만 원 이상 결제 시 월 1만원 캐시백 및 결제 금액의 0.2% 라라캐시 적립, 0.2% 스마일 캐시 적립이 제공된다.

또한, △2020년 1월 5일까지 신라페이로 스마일카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0.2% 라라캐시 적립, 2.2% 스마일캐시 적립△신라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인천공항점 전용 1만원 선불카드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오는 31일까지 400여 개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하는 ‘BYE 2019, BUY 2019, BY 신라’ 행사를 진행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