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jeju
▲ ©Newsjeju

 

안덕면(면장 이상헌)은 지난 30일 2019년 종무식을 개최하여 전 직원들의 참여 속에 직접 뽑은 「2019년 하반기 내 마음속에 자랑스러운 안덕면 친절 MVP직원」으로“고동진 및 김보라 주무관(공동수상)”을 선정하여 상패 및 소정의 시상금을 전달하여 격려했다.

‘내 마음속에 자랑스러운 안덕면 MVP직원상’은 『행복한 직원이 행복한 고객을 만든다』는 안덕면 자체 친절 특수시책으로 전 직원들의 무기명 투표로 선정되며, 2018년 연말 처음 시행해서 올해는 반기별로 2회(상반기-김지윤, 김유리 주무관 선정)에 걸쳐 시상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고동진 주무관(건축 8급, 남)은 밝은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앞장설 뿐만 아니라 민원처리 기한을 앞당기는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우수공무원을 수상하여‘건축요정’이라는 애칭을 얻었으며, 공동 수상한 김보라 주무관(사회복지9급, 여)은 항상 밝은 얼굴로 직원들을 배려하고 묵묵히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적극적으로 복지업무에 임하여‘친절요정’이라는 애칭을 얻는 등의 이유로 하반기 친절 MVP직원으로 선정됐다.

이상헌 안덕면장은“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친절을 위해서는 직원 사기 진작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며, 앞으로도 직원 사기를 진작시킬 수 있는 시책을 추진하여 기본에 충실한 4대 행정(친절・청결・현장・협업) 추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