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새해맞이 첫 프로모션 선보여
신라면세점, 새해맞이 첫 프로모션 선보여
  • 박가영 기자
  • 승인 2020.01.08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여행 플랫폼 ‘신라트립’, 9900원, 9만 9000원 초특가 항공권 이벤트
사회적 기업 ‘베어베터’와 함께하는 구매 고객 대상 선물 증정 이벤트
인천공항점 인기 수입 화장품 최대 40% 할인
▲ 신라면세점 새해맞이 첫 프로모션 'New Year, New Journey'. ©Newsjeju
▲ 신라면세점 새해맞이 첫 프로모션 'New Year, New Journey'. ©Newsjeju

신라면세점이 새해를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2020년 첫 프로모션 ‘뉴 이어 뉴 저니(New Year, New Journey)’를 시작한다.

신라면세점은 새해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초특가 항공권을 시원하게 쏜다. 최근 서비스를 시작한 통합 여행 플랫폼 ‘신라트립’에서 ‘초특가 항공권 보물찾기’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진행한다.

매일 정오에 제공하는 각 도착지 별 출발 날짜 힌트를 보고 정확한 일정을 추측해서 검색하면 9900원, 9만 9000원의 초특가 항공권을 찾을 수 있다. 남은 3일간 방콕, 다낭, 세부 등 동남아 여행지부터 로스엔젤레스, 프라하, 바르셀로나 등 장거리 여행지까지 다양한 항공권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서울점에서는 사회적 기업 '베어베터'와 손잡고 이달 9일부터 서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신라면세점 멤버십 고객에게 △베어베터 미니 파우치 △베터 쿠키 △선불카드나 문화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행운 쿠폰이 들어있는 '베어베터 행운 쿠키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300달러 이상 구매한 신라면세점 멤버십 고객에게는 △베어베터 머그컵 △코스터(컵 받침) △’폴바셋’ 드립백 커피 △선불카드나 문화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행운 쿠폰이 들어있는 '베어베터 행운머그 세트'를 증정한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신라면세점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 혜택으로 3월 4일까지 선불카드 5000원을 증정한다.

서울점에서는 신규 가입 고객에게 추가로 △최대 15% 상시 할인되는 골드멤버십 즉시 발급 △선불카드 5000원 추가 증정 △선불카드 교환권 바우처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 회원이 추천인으로 지목한 기존 멤버십 회원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하는 ‘너랑 나랑’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이 밖에도 신라면세점은 카카오페이와 제휴를 맺고 3월 4일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전점(서울점∙제주점∙인천공항점)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는 고객들은 △15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5000원 △30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 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인천공항점에서는 카카오페이로 2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1만 원 선불카드를 추가 증정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1월 31일까지 인기 수입 화장품 최대 40% 할인을 진행하며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선불카드 50만 원 △선불카드 10만 원 등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지급하며,  '에스리워즈 최대 5만 포인트 추가 증정' 이벤트를 3월 4일까지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사전 신청 후 인천공항점에서 당일 2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은 구매 금액에 따라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신라면세점 멤버십 포인트 '에스리워즈'를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추가 적립 가능하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해외 화장품, 한국 화장품, 패션잡화, 쥬얼리 등의 상품을 최대 40% 할인하는 ‘福탄세일’을 오는 20일까지 진행하며, 설 명절에는 ‘설화수’, ‘후’ 등 국내 27개 화장품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적립금 222만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신라면세점은 다가오는 중국 설 ‘춘제’를 맞아 오는 10일부터 중국인 고객 대상 행사를 다양하게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