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5일부터 29일까지, 175명 모집

서귀포시 평생학습관에서는 미술심리상담사 초급자격과정 등 총 10개 과정에 대한 2020년 2월 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2월 개강 프로그램은 ▲직업능력교육분야에서 미술심리상담사 초급자격과정, 한식조리기능사 실기 ▲인문교양교육분야에서 생활영어 입문반, 생활일본어 입문반, 생활중국어 입문반, 실생활 컴퓨터 기초, 인터넷 배우기, 주말반으로 제주도를 찾는 외국인 혹은 해외여행시 간단한 의사소통을 위한 관광여행 영어, 일본어, 중국어 초급반 등 총 10개 과목을 개설해 서귀포시민을 대상으로 수강생 175명을 모집할 계획이다.

수강신청은 인터넷 선착순 접수이며, 오는 15일 오전 9시부터 29일 오후 6시까지 관련 사이트(https://edu.seogwipo.go.kr/life/index.htm)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수강료는 프로그램 별 월 1만원이다.「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따른 수급권자와「다문화가족지원법」에 따른 다문화가족,「제주특별자치도 자원봉사활동지원조례」에 따른 면제액 이상의 자원봉사마일리지를 소지한 사람 등은 수강료가 면제된다.

서귀포시 평생학습관은 2월 프로그램 개강을 시작으로 올해의 첫 문을 열며 2020년에는 5개 분야 ‧ 104개 과목 ‧ 175개 과정의 평생학습 프로그램이 운영될 계획이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