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9일 성산고등학교-성산포 로타리클럽 합동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Newsjeju
▲ 지난 9일 성산고등학교-성산포 로타리클럽 합동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Newsjeju

성산고등학교(교장 임종식)에서는 지난 9일 성산고등학교-성산포 로타리클럽 합동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기부금 전달식은 지난 3일 성산고등학교 돌고래 축제에서 진행된 ‘기부하는 플리마켓’의 수익금(20만원)을 성산포 로타리 클럽의 기부금(300만원)과 함께 성산읍사무소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돌고래 축제의 ‘기부하는 플리마켓’은 성산고등학교 인터랙트 학생 동아리에서 기획한 것이다. 축제 전 전교생을 대상으로 의류를 기부 받고, 돌고래 축제 때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그 수익금을 기부함으로써 모든 참가 학생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실시했다.

학교 관계자는 “이번 기부금 전달식을 통해 학생들이 주체가 되어 나눔을 실천할 수 있었고, 성산포 로타리클럽과 함께 함으로써 학교와 지역사회가 연계될 때 더 큰 가치가 만들어질 수 있음을 깨닫는 계기가 됐다”라고 전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