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부터 24일까지
미술레시피2회차, 연극놀이 3회차 교육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  ©Newsjeju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는 「한예종과 함께하는 JDC 문화가득」 사업 중 ‘미술레시피’ 2회차와 ‘연극놀이’ 3회차 교육 프로그램 참여자를 오는 14일부터 24일까지 모집한다. ©Newsjeju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는 「한예종과 함께하는 JDC 문화가득」 사업 중 ‘미술레시피’ 2회차와 ‘연극놀이’ 3회차 교육 프로그램 참여자를 오는 14일부터 24일까지 모집한다.

 <미술레시피>는 초등학교 1~3학년생을 대상으로 한다. 미술의 기초 언어인 조형 요소, 조형 원리를 예술가의 작품과 놀이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배우고, 창의적 체험활동의 기회를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마다 오전·오후 2개 강의로 구성되며, 수강인원은 각 20명으로 2월 2일부터 3월 22일까지 총 8주간 운영된다.

<연극놀이>는 만 5~7세의 어린이와 부모가 함께 상상하고 소통하는 연극놀이 활동이다. 다양한 이야기와 놀이를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친밀감을 형성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마다 오전·오후 2개 강의로 구성되며, 수강인원은 각 30명(아동 15명, 부모 15명)으로 2월 1일부터 22일까지 총 4주간 운영된다.

두 프로그램 모두 사회적 배려대상 학생 20%와 JDC 사업부지 인근마을 학생 20%을 우선 선정하고, 일반학생 60% 기준으로 온라인 전자추첨을 통해 교육대상자를 선발해 오는 28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한예종과 함께하는 JDC 문화가득 사업’은 JDC가 주최하고 한국예술종합학교 K‘ARTS EDU(주)가 주관하는 문화가치 증진 프로그램이다. 지난 11월 30일부터 ‘문화가득’, ‘지역상생’ 두 가지 주제로 대상별 특화된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조용석 JDC 홍보협력실장은 “문화공간 ‘낭’을 기반으로 문화예술교육 전문기관인 한예종과 공동으로 수준 높은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