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청 직원복지회 기금 및 3개 노동조합 제주시지부 모금액 1059만 원 전달

▲  ©Newsjeju
▲제주시는 근무 중 발생한 질병 등으로 투병중인 직원을 격려하기 위해 17일 제주시청 직원복지회 기금 및 3개 노동조합 제주시지부 모금액을 전달했다. ©Newsjeju

제주시는 근무 중 발생한 질병 등으로 투병중인 직원을 격려하기 위해 17일 제주시청 직원복지회 기금 및 3개 노동조합(전국공무원노동조합, 제주특별자치도 공무원노동조합, 제주특별자치도 공무직노동조합) 제주시지부 모금액을 전달했다.

이번 모금은 직원의 어려움을 함께 나누고 따뜻한 동료애를 느낄 수 있도록 3개 노동조합에서 지난해 12월 17일부터 27일까지 제주시 전 공직자를 대상으로 실시했다.

이에 모금액 859만 원에 직원 복지회 기금 200만 원을 더해 총 1059만 원을 투병직원 2명에게 각각 전달했다.

고희범 제주시장은 “전달해드리는 모금액이 치료비로 턱없이 부족하겠지만, 제주시 직원들의 마음이 전달돼 하루 빨리 쾌유되기를 바란다”고 대상 직원과 가족에게 전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