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jeju
▲ ©Newsjeju

 

표선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영만)에서는 2월 12일(수)부터 21일(금)까지 상반기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상반기 프로그램은 3월부터 5월까지 3개월간 운영되며, 어르신 건강요가, 양말인형&캔들만들기, 생활영어 첫걸음, 손뜨개교실, 하와이훌라댄스, 사진촬영배우기교실, 바둑배우기교실, 서양 채색화교실로 총 8개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참여 희망자는 표선면 주민자치팀을 방문하여 신청서를 접수하거나 제주특별자치도 사이버주민자치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으로 접수하면 된다.

표선면 관내·관외주민 모두 접수가 가능하며 프로그램은 1인 1강좌 본인 접수 원칙이다. 단, 표선면 관내 주민을 우선으로 모집하고 난 뒤 정원 미달 시에만 관외주민을 추가 선정하고, 그래도 수강생 미달 시에는 1인 1강좌 이상의 신청이 가능하다. 희망 수강생 모집인원 60% 이하인 경우는 폐강될 수 있으니 주의를 요한다.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최영만은 고령화시대에 맞춰 이번 프로그램에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한 어르신건강요가를 신설하였고. 이외에도 어르신과 젊은 세대가 함께 고품격 문화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많이 고민하여 신설하였기 때문에 많은 지역주민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서귀포시청 홈페이지 소도리(알림)을 통해 확인하거나 표선면 주민자치팀(☎064-760-4413)으로 문의하면 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