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조수정 기자 = tvN '식량일기 닭볶음탕 편' 제작발표회가 열린 25일 오전 서울 상암동 CJ E&M 센터에서 박성광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첫방송은 오는 30일 9시 30분, 2회부터는 매주 수요일 11시 방송된다. 2018.05.25.  chocrystal@newsis.com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개그맨 박성광이 7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한다.

18일 소속사 SM C&C는 공식입장을 통해 "박성광이 오는 5월2일 사랑하는 사람과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오랜 시간 지인으로 알고 지내오던 중 작년 가을 무렵부터 진지한 만남을 가져왔다"면서 "서로에 대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부연했다.

이어 "평생을 함께 할 동반자를 만나게 된 박성광에게 많은 축하와 따뜻한 응원 보내주시길 바란다"며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유쾌한 예능인으로서, 또 한 가정의 한 가장으로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예비 부부는 지난달 웨딩화보를 촬영했으며, 예식은 당사자들의 뜻에 따라 양가 가족들 및 가까운 지인과 함께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한다.

박성광은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2008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다. '개그콘서트', '개그 사냥', '코미디쇼 희희낙락', '인간의 조건 도시농부', '밤도깨비', '한집 살림', '모던패밀리', '호구의 연애' 등 다수의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했으며, 최근 동료 허경환, 박영진, 김원효, 김지호와 '마흔파이브'을 결성해 가수로도 활동하고 있다.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