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14일 학과별로 진행된 제주관광대 졸업식에서 간호학과 교수들과 졸업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Newsjeju
▲ 지난 14일 학과별로 진행된 제주관광대 졸업식에서 간호학과 교수들과 졸업생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Newsjeju

제주관광대학교(총장 김성규) 간호학과 졸업생 전원이 4년 연속으로 간호사 면허시험(국가고시)에 합격하는 쾌거를 이뤘다.

제주관광대 간호학과는 지난 1월 22일 시행한 제60회 간호사 면허시험 국가고시에서 졸업생 전원이 합격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로써 4년 연속 국가고시 100% 합격이라는 쾌거를 이루며 수준 높은 간호 인력 배출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제주관광대 강군생 간호학과장은 "우리 대학의 간호학과는 간호인증평가를 통해 지속적인 교육의 질적 발전 및 최신의 실습 환경을 구축해 최적의 간호 교육 혁신을 이뤄가고 있으며, 졸업생 대부분이 전국 유수의 대학병원 및 종합병원 등에 취업해 간호전문가로서 당당하게 활약하고 있다"고 말했다.

제주관광대 간호학과는 2016년 간호교육인증평가 ‘5년 인증 획득’, 서울 및 제주지역 대형의료기관에 100% 취업, 2020년 간호사 국가고시 100% 합격을 달성하며 실무형 간호 인재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