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 예비후보
김효 예비후보

김효 국회의원 예비후보(미래통합당, 제주시을)는 21일 보도자료를 내고 "제2공항에 따른 도민분열, 코로나19 사태, 경제적 타격 등 제주 3대 위기를 대처하기 위해서는 과거 위기 때 제주여성이 가졌던 도전정신과 헝그리 정신을 일깨우고 정치의 판을 완전히 갈아엎는 정치개혁을 최우선적인 과제로 삼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효 예비후보는 "16년 동안 더불어민주당이 독점해 온 결과, 제주의 정치인들은 경쟁력을 잃어버리고 게으름과 메너리즘만이 팽배한 상태로 눈앞에 닥친 제주 3대 위기를 제대로 대처할 수 있는 여력이 없는 상황"이라고 비판했다.

특히 "현 문재인 정권은 포퓰리즘을 앞세워 시장경제를 오히려 교란하고 있어 중앙정부에 의지해 해결책을 기대할 수도 없을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사태가 더욱 악화돼 대구와 경북, 제주까지 전국적으로 확산되면서 우리나라 경제 전체가 더욱 심각한 위기에 직면해 있다"고 주장했다.

김 예비후보는 "이러한 위기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과거 어려운 환경에서도 삶을 헤쳐 나왔던 제주 여성의 강인함과 헝그리 정신을 다시 가다듬고 똘똘 뭉쳐 대처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제주 여성의 정신을 제주의 위기극복을 위한 시대정신으로 재정립 해 개인적 이익보다는 공동체적 의식을 강화해 함께 대처 할 수 있는 범도민적 공동체 운동을 펼쳐나가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 운동을 전파하는 데 앞장서겠으며 체계화 해 나가는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