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병수 "민주당 제주시 갑 전략공천, 도민 무시하는 것"
고병수 "민주당 제주시 갑 전략공천, 도민 무시하는 것"
  • 이감사 기자
  • 승인 2020.02.25 11:2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갑 선거구 정의당 고병수 예비후보
고병수 예비후보
고병수 예비후보

국회의원선거 제주시 갑 지역구에 나서는 고병수 예비후보(정의당)가 "더불어민주당의 제주 전략공천은 도민을 무시하는 처사"라고 주장했다. 

25일 고병수 예비후보는 보도자료를 통해 "더불어민주당이 이번 총선에 제주시 갑 선거구 송재호 전 국가균형발전위원장을 전략공천 했다"며 "전략공천은 제주에 대한 뚜렷한 전략 없이 졸속으로 나온 '무전략'에 지나지 않는다"고 언급했다.

이어 "행정체제 개편, 강정해군기지, 제2공항 등 중앙 정부의 일방적 결정에서 제주도민들의 목소리는 묵살돼 왔다"며 "이번 전략공천도 제주도민들의 자기결정권을 짓밟는 처사"라는 소견을 내세웠다. 

고 예비후보는 또 "이런 비민주적인 결정은 자당의 지지자들조차 어리둥절하게 만들고 있다"며 "이것이 과거 권위주의 정부의 행태와 무엇이 다른가"라고 반문했다.

그러면서 "촛불정부 탄생에 일조한 많은 도민들이 민주당의 결정으로 등을 돌릴 것"이라며 "그 책임은 한계에 달한 지역민심을 헤아리지 못한 민주당에 오롯이 있다"고 덧붙였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선거만이 2020-02-25 11:46:59 IP 117.111
제주 이 좁은 곳에서도 파벌이 있다. 제주 서부 민주당 도의원들이 중국인 노름판 개발할때 지역 경제 살린다고 찬성하였다. 제주시내 대형 중국 쇼핑 복합 노름판도 제주시 민주당 도의원이 찬성하였다.

그런데, 동부에 공항 만들면, 제주시 상권 죽고 서부 땅값 떨어진다고 하니, 제주시와 서부 도의원들이 제2공항 건설이 환경 파괴 한다고 하네. 참나. 제주시와 서부 도의원들이 얼마나 위선적인지..웃기는 놈들이다.

그런데, 왜 중국인 노름판 유치를 한다고 한라산 산허리를 잘라 먹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