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힙합가수 겸 프로듀서 박재범이 UCF의 미국 종합 격투기선수 브라이언 오르테가로부터 뺨을 맞은 것으로 알려졌다.

미국 스포츠 전문 매체 ESPN 아리엘 헬와니 기자는 8일 트위터에 "UFC 248 대회 현장에서 박재범(Jay Park)이 폭행을 당했다"고 썼다.

박재범은 오르네가와 대전 예정이었던 파이터 정찬성의 소속사 사장이기도 하다. 헬와니 기자는 "정찬성이 화장실에 간 사이 오르테가가 다가왔고 박재범이 맞냐고 물어봤다. 그가 그렇다고 대답하자 손바닥으로 박재범을 때렸다"고 전했다.

오르테가는 박재범의 통역을 문제 삼은 것으로 알려졌다. 작년 12월 정찬성과 오르테가는 UFC 한국 대회에서 경기를 치를 예정이었다. 하지만 오르테가의 십자인대 부상으로 무산됐다.  
 
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UFC 페더급 세계랭킹 6위 정찬성(32)은 17일 서울 그랜드힐튼 그랜드볼룸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정찬성은 오는 12월 21일세계랭킹 2위 브라이언 오르테가(28·미국)와 맞대결을 펼친다.(사진 = 커넥티비티 제공)
정찬성은 지난달 헬와니 기자와 인터뷰에서 "(오르테가는) 이미 한 번 도망갔다. 굳이 잡고 싶지 않다"고 말했고 박재범이 이를 통역했다. 오르테가는 이 말을 전해듣고 정찬성뿐 아니라 박재범에 대해서도 불쾌감을 드러낸 것으로 알려졌다.

오르테가가 정찬성을 자극, 다시 대전하기 위한 전략으로 보는 이들이 있으나 프로 파이터가 일반인을 때린 것은 문제의 소지가 크다는 것이 중론이다. 다행히 박재범은 부상을 입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뉴시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