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경필 국회의원 예비후보
강경필 국회의원 예비후보

강경필 국회의원 예비후보(미래통합당, 서귀포시)가 오는 12일(목)부터 13일(금)까지 실시되는 미래통합당 경선 여론조사를 앞두고 지지를 호소했다.

강경필 예비후보는 11일 보도자료를 통해 "사상 유례없는 불황속에 코로나19 사태까지 겹치면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현실에서 경선을 치르게 되어 시민 여러분들께 송구스럽다"고 운을 뗐다.

이어 "서귀포시가 끝을 알 수 없는 나락에 빠지며 깊은 시름에 잠겨있는 시민들에게 희망을 드리고 서귀포의 행복한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공명정대하게 경선에 임해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밝혔다.

강 예비후보는 "민주당 정권의 반헌법적, 위법적, 비상식적인 폭주를 저지하고 지난 20년 동안 민주당 소속 의원들의 무능력과 무책임으로 모든 것이 침체되고 멈춰버린 서귀포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인물이 미래통합당 후보로 선택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우리 지역에 산적해 있는 시급한 현안들을 해결하기 위해 많은 연구와 소통을 하면서 철저하게 준비했다. 민주당 후보를 이길 수 있는 능력있고 검증된 일꾼을 미래통합당 국회의원 후보로 선택해 주실 것"을 호소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시민 여러분들의 근심과 걱정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가슴으로 소통하고 많은 말씀들을 경청했다. 파타난 서귀포의 민생경제를 살려내고 20년의 긴 세월 독주와 오만으로 서귀포 시민들을 절망속에 빠뜨린 민주당 정권과 현역의원을 반드시 심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