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을 선거구 미래통합당 김효 예비후보

김효 예비후보
김효 예비후보

국회의원선거 제주시 을 지역구에 나서는 김효 예비후보(미래통합당)가 "확장성이 있는 후보가 본선에 나서야지만 승리할 수 있다"며 자신에 대한 지지를 호소했다. 

12일 김효 예비후보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번 총선에서 이겨야지만 문재인 정부를 견제하고 제주 16년간의 더불어민주당 독재를 막을 수 있다"면서 "미래통합당 후보가 새롭게 교체되지 않으면 참패할 수밖에 없다"고 주장했다.

이어 "그동안 가장 큰 패배의 원인은 우리당이 변화를 두려워하고 새로운 인물을 키우기보다는 오히려 기득권 세력을 옹호해 온 것에 있다"며 "인지도 면에서 많이 부족한 것은 사실이지만 당이 어려울 때 당을 지켜온 저의 충정을 당원들과 도민들은 알고 계실 것"이라는 소견을 내세웠다.

김 예비후보는 또 부상일 예비후보를 두고, "변호사로 능력 있고 엘리트 이미지가 있지만 도덕성 문제와 선거 때만 나타나는 철새 정치인이라는 이미지가 강하게 박혀 있다"며 "3번을 연속 출마하고 낙선했기에 표의 확장성이 거의 없어 보수 세력 확대가 어렵다는 것이 더 큰 문제"라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새로운 후보인 제가 경선에서 승리하면 인지도 문제 등 모든 한계를 단숨에 뛰어 넘을 것"이라면서 "침체에 빠진 제주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서는 새 술은 새 부대에 담아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키워드
#김효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