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성곤TV 개설해 시민공약제안센터 운영

▲ 위성곤 국회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서귀포시). ©Newsjeju
▲ 위성곤 국회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서귀포시). ©Newsjeju

위성곤 국회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서귀포시)도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선거운동이 힘듦에 따라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온라인 소통을 늘렸다고 21일 밝혔다.

위성곤 예비후보는 유튜브 채널 '위성곤 TV'를 개설하고, 이를 통해 시민들이 자유롭게 공약을 제안할 수 있는 '온라인 시민공약제안센터' 운영을 시작한다고 전했다.

위 예비후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대면접촉 선거운동 대신 온라인 소통을 늘려오던 중 지지자들의 꾸준한 요청으로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게 됐다"며 "방역 봉사활동 영상, 면마스크 제작 봉사활동 영상 등을 업로드했다"고 말했다.

이어 위 예비후보는 "시민공약제안센터를 통해 서귀포시 현안 해결을 위한 예산 및 정책 공약 제안은 물론, 시민들께서 주시는 말씀이라면 어떠한 의견도 환영한다"고 설명했다.

위 예비후보는 "비록 코로나19로 인해 시민들과 직접 소통할 기회는 줄었지만 온·오프라인을 가리지 않고 늘 시민 곁에서 공감과 소통을 이어가겠다”며 “많은 참여를 통해 온라인에서도 일 잘하는 위성곤의 모습을 확인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위성곤 채널과 시민공약제안센터는 아래 주소로 접속하면 된다.

위성곤TV https://www.youtube.com/channel/UCYoGLyUlQV0GJUL1bi5nlaQ
시민공약제안센터 http://naver.me/53QD50YN
블로그 https://blog.naver.com/wish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