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증장애인 시설 10개소 지원

제주시에서는 해안동 소재 나인리조트(대표 김희준)에서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위문품을 23일 방문 기탁했다고 밝혔다.

▲  ©Newsjeju
▲나인리조트에서는 코로나 19 확산 장기화로 경제 불황 여파에 따라 사회복지시설 후원이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기저귀·화장지 등 생필품(300만 원 상당)을 사회복지시설 취약계층을 위해 전해 달라며 기탁했다. ©Newsjeju

나인리조트에서는 코로나 19 확산 장기화로 경제 불황 여파에 따라 사회복지시설 후원이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기저귀·화장지 등 생필품(300만 원 상당)을 사회복지시설 취약계층을 위해 전해 달라며 기탁했다.

제주관광포럼 회장직도 겸하고 있는 김희준 대표는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해야 하지만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은 더욱 필요할 것으로 느껴 물품을 기탁하게 됐다”며 제주관광포럼 회원들도 십시일반 힘을 보탰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시는 이날 기탁된 기저귀 등 생필품을 제주 중증장애인시설 10개소에 전달할 계획이다.

고희범 제주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도움의 손길이 절실히 필요한 복지시설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어려움 속에서도 이웃의 정이 더욱 돈독해 지는 나눔문화가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