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회의원 재·보궐선거 대정읍 지역구 양병우 후보

양병우 예비후보
양병우 후보

제주도의회의원 재·보궐선거 대정읍 선거구에 나서는 양병우 후보가 "모슬포항 확장 개발계획사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약속했다.

31일 양병우 후보는 보도자료를 통해 "모슬포항 확장개발공사는 모슬포수협이 중심이 되어 심혈을 갖고 만들어낸 계획으로 1,850억원의 모슬포항 인프라를 갖추는 일"이라며 "기반시설이 갖춰지면 기존의 선단 육성과 외래 선단을 유치하는 것이 발전의 기본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외래선단이 들어오면 선단에 종사하는 사람들이 잠을 자고, 먹고 노는 소비의 일들이 대정지역에서 이뤄져 곧 대정읍 상권을 이득이 되는 효과로 이어질 것"이라면서 "모슬포항 확장개발로 대정읍 경제활성화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힘을 보태겠다"고 언급했다.

양 후보는 해녀들에 대한 정책 소견도 내놓았다.

그는 "해녀들의 가장 큰 고민은 소라문제로, 소라를 채취해도 판로가 불투명해지면서 출하물량의 완전처리가 이어지고 있다"며 "이것은 제주도 전체 문제가 되고 있어 유네스코무형유산으로 지정된 해녀를 보호하기 위한 차원에서도 해결돼야 할 당면 과제"라고 했다.

한편 양병우 후보는 홍보물을 제작, 예비홍보물 발송 마감일인 어제(30일) 유권자 세대주에게 발송했다. 책자는 '영어교육도시'에 특화된 정책들로 꾸몄다. 대정읍지역 발송부수는 1008부로, 서귀포시청에서 세대주명부를 교부받아 발송됐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키워드
#양병우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