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호 국회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제주시 갑).
송재호 국회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제주시 갑).

진짜 제주경제 ‘도민주도 성장’을 이뤄내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제주도민 그리고 제주시 갑지역 유권자 여러분. 저는 오늘 아침 길을 나서며 옷깃을 새롭게 여미었습니다. 제주의 새로운 내일을 함께 만들어갈 인물을 선택하는 4·15 대장정에 도전하기 위함입니다.
 
코로나19로 제주뿐 아니라 우리나라, 전 세계가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을 비롯한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이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하여 앞장서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불편함을 감수하며 정부의 정책에 헌신적인 시민정신을 발휘해 주시는 제주도민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우리의 뜻이 모여 힘을 발휘할 때 우리에게 닥쳤던 환란을 극복해왔듯이 코로나19와 경제위기도 우리가 힘을 합치면 이겨낼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도민 여러분! 내일이면 제주4·3이 72주년을 맞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추념식이 축소되면서 많은 유족과 도민들이 참석을 못해 아쉽습니다. 하지만 4·3의 아픔을 추모하는 마음은 그 어느 때보다도 높을 것입니다.

제주4·3의 완전한 해결을 위해서는 4·3특별법의 개정, 배·보상 문제 해결, 4·3의 정명 등에 이어 평화인권도시로 나아가야 합니다.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마침 야당도 4·3특별법의 개정을 약속했습니다. 이번만큼은 표를 얻기 위한 수사가 아니길 빕니다. 

우리 민주당이 앞장서고 야당에서 협조만 해준다면 4·3특별법 개정은 그렇게 어렵지만은 않은 일일 것입니다. 4·3특별법의 개정을 비롯한 4·3의 완전한 해결을 위해 저 송재호는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도민여러분께 드립니다.

다시 한 번 4·3영령들을 추모하며, 제주4·3의 완전한 해결, 저 송재호가 반드시 해내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도민여러분!

제주는 지금까지 천혜의 자연경관 등 풍부한 고유자원을 가지고 있지만 도민들은 그 자원을 활용하는 사업에서 늘 소외돼 왔습니다. 우리 도민들은 가진 자본이 없어 대부분의 개발사업을 외지자본에 의존해야만 했습니다. 때문에 개발사업에 따른 이익은 대자본이 챙기고 제주도민에게는 환경파괴라는 생채기만을 남겨줬습니다.

이런 악순환의 고리를 이제 끊어내야 합니다. 저 송재호가 한번 해보겠습니다. 제주도민들이 스스로 벌이와 밥상을 챙기는 진짜 제주경제인 ‘도민주도의 성장’을 이뤄내겠습니다.

도민과 함께 새로운 내일을 열어나가고자 합니다. 도민과 함께 ‘제주다운 제주’로 가는 새로운 길을 내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도민여러분! 

오늘 우리의 선택이 내일 우리의 삶을 결정합니다. 이번 4·15총선은 문재인 정부의 안정적 국정운영에 힘을 실어주어 우리에게 닥친 코로나19와 경제위기, 사회갈등을 걷어내야 하는 중요한 선거입니다.

저 송재호, 도민 여러분들의 열망을 가슴에 새기고 그 선택에 도전합니다. 오로지 제주도와 도민 여러분만 보고 가겠습니다.

많은 성원과 지지 당부 드립니다.

2020년 4월 2일
제21대 국회위원 선거 제주시 갑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후보 송재호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