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허니문의 안성맞춤, 스위트 & 러브 패키지
제주도 주요 관광명소 입장이 무료! 플레이 패키지
제주신화월드 방문객 전원 신화 테마파크 무료 입장

제주신화월드가 오픈 3주년을 기념해 3가지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스위트&러브 패키지. ©Newsjeju
▲ 스위트&러브 패키지. ©Newsjeju

‘스위트 & 러브 패키지’는 로맨틱 허니문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단번에 해결해주는 풀 패키지로 마련됐다. 메리어트 디럭스 스위트 룸은 물론, 공항 왕복 VIP 서비스, 웰컴 드링크, 인룸 조식, 와인 & 케이터링 서비스, 얼리 체크인과 레이트 체크아웃까지 완벽한 신혼여행의 안성맞춤 패키지이다.

2박부터는 제주신화월드 식음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신화 크레딧 십만 원권과 함께 추가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예약은 6일부터 12월 29일까지 가능하며, 오는 8일부터 12월 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가격은 1박 2일 패키지 온라인 특가 기준 48만원

▲ 신화 플레이 패키지. ©Newsjeju
▲ 신화 플레이 패키지. ©Newsjeju

즐거움과 놀이를 더한 ‘신화 플레이 패키지’는 조식을 포함한 객실은 물론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과 제주도 관광 명소인 카멜리아 힐, 소인국 테마파크, 유리의 성, 파더스 가든 입장권, 오설록의 녹차아이스크림 교환권이 함께 제공된다.

‘신화 플레이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의 리조트들 중 선택이 가능하며 커플 여행객과 가족 여행객들에게 각각 특화된 구성으로 비교 후 선택할 수 있다.

2박부터는 추가할인 혜택 및 리조트에 따라 식음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삼만 원 크레딧도 제공된다. ‘신화 플레이 패키지’는 4월 6일부터 5월 30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4월 7일부터 5월 31일까지 투숙 할 수 있다. 가격은 1박 2일 패키지 온라인 특가 기준 18만원부터

▲ 신화테마파크 3주년 기념 무료 입장. ©Newsjeju
▲ 신화테마파크 3주년 기념 무료 입장. ©Newsjeju

제주신화월드 개관 3주년 기념으로 제주신화월드에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 신화테마파크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에는 자유 이용권 구매 시에만 입장이 가능했으나 개관 3주년을 기념 전 고객들이 자유롭게 입장해 신화테마파크 내 식음료 매장, 산책 코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의 무제한 라이드 자유 이용권외에도 싱글 라이드, 빅3, 빅5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어 신화테마파크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선택의 폭을 늘려주었다. 신화테마파크는 애니메이션 기업인 투바앤의 캐릭터들로 꾸며진 야외 테마파크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캐릭터 ‘라바’를 비롯해 ‘로터리 파크’, ‘윙클 베어’ 등 투바앤의 애니메이션 속 인기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스피드와 스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화테마파크의 인기 어트랙션 오스카 스핀 앤 범프부터 최첨단 돔 시어터에 누워 애니메이션 ‘로터리 파크’를 생생하게 볼 수 있는 4D시어터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최첨단 어트랙션으로 이뤄져 있다.

제주신화월드 오픈 3주년 기념 3가지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