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아로하' 멜로 1위(왼쪽), 조정석(사진=멜론 캡처, 잼엔터테인먼트 제공) 2020.04.16.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탤런트 조정석이 '아로하'로 음원차트 1위에 오른 소감을 밝혔다.

조정석은 16일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드라마를 위해 부른 노래인데 이렇게 사랑받을 줄 몰랐다. 정말 감사하고 기쁘다"며 "요즘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많은 분들이 아끼는 곡을 직접 부르고 연기자들과 합주하고 있는데, 새로운 경험이라서 즐겁고 행복하다. 이 기운이 많은 분들에게 전해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조정석이 부른 tvN 목요극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세 번째 OST '아로하'는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사이트 1위를 석권했다. 발매 20일 만인 이날 최대 플랫폼 멜론차트 1위를 달성했다.

'아로하'는 그룹 '쿨'의 노래를 리메이크한 곡이다. 조정석의 따뜻한 분위기와 감미로운 목소리가 더해져 설렘을 자극하는 '봄 캐럴'로 등극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인생의 축소판이라고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20년지기 친구들의 이야기다. 조정석은 간담췌외과 교수 '익준' 역을 열연 중이다. 지난 9일 방송된 5회는 11.3%(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찍었다.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