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 ‧ 예술 ‧ 체육 분야 6명 신규 모집
학생당 최대 400만 원 지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전경.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JDC) 전경.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이하 JDC)가 제주의 미래주역이 될 ‘JDC 꿈꾸는 장학생’을 5월 4일까지 모집한다.

JDC는 학업, 예술, 체육 등의 분야에서 잠재력이 있고, 성장 가능성이 충분한 제주 지역의 우수 학생 24명에게 학생 당 최대 400만 원을 지원한다.

JDC는 재능 있는 제주 지역의 우수 학생들이 사회‧경제적 이유로 꿈을 포기하지 않도록 지원하는 ‘JDC 꿈꾸는 장학생’ 사업을 사회공헌 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다.

지난 2019년도 지원 학생 중 심사를 통해 18명을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6명을 신규 선발 할 계획이다.

‘JDC 꿈꾸는 장학생’ 신청서는 JDC 홈페이지(www.jdcenter.com)를 통해 다운로드 받으면 되며, 신청서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이메일(childjeju@childfund.or.kr)과 우편(제주시 오남로20, 2층)을 통해 5월 4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예술, 체육 분야는 광역시, 도 단위 이상의 대회에서 입상 실적이 있으면 지원이 가능하며, 학업 분야는 고등과정에 한해 전국연합학력 평가와 학교생활 기록부를 참고해 우수 학생을 선발할 계획이다.

신청서 접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064-753-370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