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 ‘예비 창업자와 초기 창업자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주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는 제주혁신성장센터 내 일자리 지원공간인 ‘J-CUBE(재단법인 홍합밸리 위탁운영)’에서 온라인 창업 특강을 개최한다. 

▲  ©Newsjeju
▲J-CUBE 취창업특강('예비창업자와 초기창업자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 포스터.©Newsjeju

이번 특강은 오는 29일 오후 2시부터 ‘예비 창업자와 초기 창업자를 위한 온라인 마케팅’을 주제로 진행된다.

또한, 어윤재 뉴미디어능력개발원 대표이사(인천재능대학교 겸임교수)가 예비 창업자와 초기 창업자에게 필수 마케팅 기술인 온라인 마케팅 기법에 대해 강의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특강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온라인(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이뤄져 교육생들과 쌍방으로 소통하며 마케팅 관련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법인 홍합밸리 홈페이지(https://honghapvalley.org) 내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여 신청은 하단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신청 링크(http://forms.gle/bjXeE9My38D5FpEe6)로 접속하면 된다.

J-CUBE를 위탁 운영하는 재단법인 홍합밸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가속화되고 있는 비대면 마케팅(언택트 마케팅) 트렌드에 딱 맞는 온라인 마케팅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게 돼 교육생들과 유익한 시간을 가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  ©Newsjeju
▲사전 신청 QR코드
.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