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리 벤치, 유채꽃밭 등의 호텔 정원에서 찍는 가족사진 ‘숨비포토’ 제공

제주신라호텔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조부모, 부모, 아이 등 3대 가족이 함께하는 봄 가족여행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이 내놓은 '패밀리 러브' 패키지는 3대 가족이 투숙할 객실 2개와 조식을 비롯해 가족들이 따로 또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했다.

▲  ©Newsjeju
▲제주신라호텔 패밀리 풀 ©Newsjeju

'패밀리 러브' 패키지를 이용하면 온 가족이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쉬리벤치'를 비롯해 유채꽃이 펼쳐진 '숨비정원' 등 호텔 명소에서 사진을 찍는 ‘숨비 포토’ 레저 전문가(G.A.O.) 프로그램에 참여해 가족 여행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또한 사계절 온수풀인 패밀리 풀에서 아이와 함께 물놀이를 할 수 있고 부모님은 '숨비 자쿠지'에서 노천 스파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아이들 체험 프로그램인 '올 데이 키즈 캠프', 부부를 위한 '어덜트 풀', 조부모는 레저 전문가(G.A.O.)가 동행하는 '내추럴 트레킹' 프로그램에 참여해 올레길 또는 오름, 곶자왈 등에서 제주의 봄을 만끽하도록 야외 액티비티 프로그램 혜택도 포함했다.

이 외에도 호텔 한식당 ‘천지’에서의 만찬도 포함돼 있다.

제주산 돌문어, 홍삼, 전복, 자연송이 등의 보양 식재료가 풍성하게 담긴 '갈비 신선로', 달콤하면서도 신선한 풀 향이 살아있는 제주 유채꿀과 셰프들이 직접 담근 5년 발효 간장을 이용한 특제 양념에 재운 '유채꿀 석쇠 불고기'가 제공된다.

또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 영상을 제작해 전달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여행 전, 부모님의 사진, 동영상, 평소 하고 싶었던 메시지를 영상 전문 업체에 전달하면 체크인을 할 때 부모님이 투숙하는 객실에서 관련 영상을 깜짝 상영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3대가 함께하는 가족여행을 하면서도 각자의 취향에 맞게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세대별 니즈에 맞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상품"이라며 "해외로의 신혼 여행이 어려워진 허니문족을 위해 출시된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의 뒤를 이은 타깃 특화 패키지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