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기준 훨씬 새롭고 다양한 분양회원 혜택

▲ 제주신화월드 신화빌라스 전경.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신화빌라스 전경. ©Newsjeju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인 제주신화월드가 2020년도 ‘신화빌라스’ 특별 분양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신화빌라스’는 청정 제주의 자연과 함께 어우러진 제주신화월드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북아시아의 교육 허브인 제주영어교육도시가 인접해 글로벌 교육환경을 조성 하는데 최고의 입지 조건을 가지고 있다.

분양면적 CA 타입 153.55 m2, CB 타입 153.36 m2 로 설계된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스타일은 3개의 룸과 2개의 화장실, 주방으로 이뤄져 있다. 좋은 채광과 풍광은 물론 높게 설계된 천정고와 전 객실에 붙박이장을 포함한 넉넉한 수납, 주방 및 프리미엄 가구, 침구류 등을 포함한 풀 옵션 형태다.

프라이빗 하면서도 편리한 체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단지 내 근린 생활시설이 갖춰줘 있으며,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다목적 구장이 마련돼 있다.

분양회원들의 세대당 적용되는 공통적인 혜택으로는 ▲7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신화테마파크와 신화워터파크,  ▲수영장과 찜질방, ‘탐모라 클럽하우스’ 무료이용 혜택 ▲제주신화월드 랜딩리조트 슈페리어 객실 5년간 매년 12박 무료이용 혜택 ▲사계절 이용 가능한 메리어트 모실 수영장, 신화리조트 스카이풀 무료이용 바우처 5년간 매년 각12매 제공 ▲제주신화월드 직영 식음 매장 25% 할인혜택 등이 있다.

이 모든 혜택을 포함해 7월 말까지 특별 분양가로 적용되며, 분양 문의는 064-717-0090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