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내 중소기업 대상 수출상담회 9월 8일 개최
오는 12일까지 수출상담회 참여기업 모집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는 한국무역협회 제주지부(지부장 이민석)와 함께 수출상담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수출상담회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위축된 제주 중소기업의 해외판로 개척을 위해 마련됐다. 

상담회는 제주 도내 식품 및 화장품 분야 유망 중소기업 30개사를 대상으로 9월 8일 제주 오션스위츠 호텔에서 진행된다.

수출상담회에는 8개사의 해외 유력 바이어와 유통업체 구매담당자가 제주를 방문해 도내 중소기업과 1대1 수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향후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따라 비대면 화상상담회로 전환될 수 있다.

또한, 수출상담회 참가 기업에게는 해외 바이어 매칭 및 1대1 상담과 통역서비스와 수출상담회 이후에도 실질적인 계약 성사를 위해 다양한 사후관리 지원을 추진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12일까지 JDC 및 한국무역협회 제주지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이에 문대림 JDC 이사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해외시장 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제주 도내 중소기업의 수출 활력 제고에 도움이 되는 행사로 도내 중소기업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JDC 제주도내 중소기업 대상 수출상담회 참여기업 모집 포스터. ©Newsjeju
▲ JDC 제주도내 중소기업 대상 수출상담회 참여기업 모집 포스터.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