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행정 신입직원 2명 모집

제주에너지공사.
제주에너지공사.

제주에너지공사(사장 황우현, 이하 ‘공사’라 함)가 제주의 신재생에너지 보급 확대를 위한 우수인력을 공개경쟁 방식으로 채용한다고 17일 밝혔다.

채용분야는 ‘일반행정’ 분야로 채용인원은 2명이다.

원서접수는 통합채용사이트(http://jeju.incruit.com)를 통해 오는 6월 30일(화)부터 7월 6일(월)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채용은 제주도내 우수인재 선발을 위해 주소지 제한을 두고 있으며, 공고문 상의 기본응시자격에 해당하는 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형방식은 △필기전형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된다.

전형과정에서 △성별 △연령 △신체적 조건 △학력 등 불합리한 차별이 없는 블라인드 채용방식의 능력중심채용으로 신입직원을 선발할 방침이다.

특히 이번채용은 2020년 제2회 공공기관 통합채용 방식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각 전형과정은 제주특별자치도와 공사가 공동으로 실시해 채용의 공정성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인사담당 부서 경영지원팀장은 "탄소 없는 섬 제주 적기 구현에 함께 할 창의적이고 유능한 도내인재가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라며 "차별과 편견이 없는 채용문화가 정착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