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 저녁 제주신화월드 ‘카페 베트로’에서 개최
'Jazz Night'와 ‘Classic Night’ 두가지 테마 구성
쿠반 재즈 공연, ‘조윤성의 Cuban Fire’

▲ 2020 신화러브콘서트. ©Newsjeju
▲ 2020 신화러브콘서트 포스터. ©Newsjeju

제주신화월드가 예술기획 ‘끌로드아트홀’과 연계해 오는 27일 ‘조윤성의 Cuban Fire’를 시작으로 ‘2020신화러브콘서트’를 8월 22일까지 주최한다.

로비 콘서트로 진행됐던 지난 행사와는 달리 이번 행사는 제주신화월드 신화스퀘어에 위치한 ‘카페 베트로’에서 진행된다.

6월 27일부터 8월 22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에 진행되는 ‘2020신화러브콘서트’는 한 여름 밤에 즐길 수 있는 ‘Jazz Night’과 ‘Classic Night’ 두가지 테마로 구성돼 있다.

7월 25일까지는 재즈의 흥겹고 경쾌한 선율을, 8월 1일부터 22일까지는 클래식의 아름다운 하모니와 로맨틱한 선율을 느낄 수 있으며 더불어 정상급의 아티스트들과 함께 음악적 공감과 소통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2020신화러브콘서트’의 첫 무대를 장식할 ‘조윤성의 Cuban Fire’는 라틴음악의 열정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공연을 위해 특별히 결성된 그룹이다.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조윤성과 유재석의 드럼 멘토 이상민, 밴드 ‘네번째이온’의 베이시스트 전창민이 만나 흥겹고 매혹적인 선율의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은 본 행사 당일 ‘카페 베트로’에서 구매 가능하며, 선착순 60명까지 입장 가능하다.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입장 전 발열 체크 및 문진표 작성은 필수이며, 마스크 미 착용시에는 입장이 제한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