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카드’ 출시 기념 사용 금액에 대해 마일리지 2배 적립되는 ‘더블 마일리지 적립’ 행사 7월 31일까지 실시
‘대한항공카드’ 발급 이후 사용액 50만 원 넘는 고객 대상 추첨 통해 왕복 프레스티지 항공권, 마일리지 적립 등 혜택 제공

▲ 대한항공 현대카드. ©Newsjeju
▲ 대한항공 현대카드. ©Newsjeju

대한항공은 국내 최초 항공사 신용카드 ‘대한항공카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카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대한항공카드’를 보유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더블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가 마련됐다.

오는 7월 31일까지 응모하면 다음달 카드 사용 금액에 대해 더블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특히 이번 ‘더블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는 1000원당 1마일이 적립되는 ‘기본 적립’ 뿐 아니라 면세점, 호텔, 백화점 등 추가 적립처에서 카드 사용시 추가로 적립되는 마일리지까지 모두 두 배의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대한항공은 추첨을 통해 항공권 또는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대한항공카드’를 보유한 고객 중 카드 발급일 이후부터 추첨일 이전까지 카드 사용 누적 금액이 50만 원을 넘는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대한항공 취항 왕복 프레스티지 항공권 2매 (3명) ▲2등 대한항공 취항 동남아 노선 왕복 프레스티지 항공권 2매 (5명) ▲3등 대한항공 1만 마일리지 (100명)를 각각 제공한다.

이 외에도 해당 고객에 대해 7월 7일부터 9월 1일까지 2주에 한 번씩 1000명을 추첨해 1000 마일 씩 제공하는 ‘행운 이벤트’ 참여 기회도 주어진다.

아울러 6월 27일 이전에 ‘대한항공카드’ 사용 실적이 없는 고객에게는 오는 9월 30일까지 전체 누적 이용금액 100만원 달성 시 카드별로 3000~1만 5000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특별 보너스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응모 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모두 대한항공 홈페이지(www.koreanair.com) 또는 현대카드 홈페이지(www.hyundaicard.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대한항공카드’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 폭을 확대하는 동시에 프로모션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방침이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