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키즈 리틀 크리에이터’, ‘신화 키즈 리틀 셰프’ 등 프로그램 마련
최소 1시간부터 최대 8시간까지 날씨와 연령대에 맞는 체험 선택 가능
신화워터파크 수상안전교육

제주신화월드가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키즈 전용 액티비티를 선보인다.

▲  ©Newsjeju
▲‘신화 키즈 리틀 크리에이터’.©Newsjeju

먼저 창의력과 집중력을 기를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 ‘신화 키즈 리틀 크리에이터’는 오색 빛깔 바닷조개로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액자와 제주 아트토이 만들기로 세상의 단 하나뿐인 나만의 소품을 만들 수 있다. 

▲  ©Newsjeju
▲ ‘신화 키즈 리틀 셰프’. ©Newsjeju

또한, 키즈 액티비티 중 빠질 수 없는 쿠킹 클래스인 ‘신화 키즈 리틀 셰프’는 음식을 준비하는 단계에서 완성하는 단계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직접 배우고 사고력과 창의력을 기를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화 속 캐릭터 쿠키 만들기와 새콤한 체리 케이크 또는 달콤한 망고 케이크 중 선택 가능하다.

이 외에도 다양한 체험과 도전을 즐기고 싶은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아이들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찾아 떠나는 ‘신화 키즈 리틀 익스플로러’는 전담 케어링 인스트럭터와 함께 진행되며, 날씨와 연령대에 맞게 프로그램이 구성된다.

관찰과 탐험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한 ‘제주해녀 익스플로러’, ‘제주 쥬라기월드 익스플로러’, ‘테마 어드벤처 익스플로러’ 등 5가지 프로그램이 있다. 최소 1시간 30분부터 최대 8시간까지 선택 가능하다.

모든 키즈 액티비티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할 수 있다. 랜딩 리조트 1층에 마련돼 있는 신화 키즈 액티비티 전용 리셉션을 방문 또는 064-908-2660으로 문의 가능하다.

한편, 신화워터파크에서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어린이들을 위한 수상안전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