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미래의 주역은 꿈꾸는 청소년들
제주 미래의 주역은 꿈꾸는 청소년들
  • 김명현 기자
  • 승인 2020.07.05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DC, 학업과 예술, 체육 분야 '꿈꾸는 장학생' 발대식 개최
▲ JDC는 지난 2일 '꿈꾸는 장학생' 발대식을 가졌다. ©Newsjeju
▲ JDC는 지난 2일 '꿈꾸는 장학생' 발대식을 가졌다. ©Newsjeju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가 지난 2일 JDC 본사에서 제주 미래인재 양성을 위한 ‘JDC 꿈꾸는 장학생’ 발대식을 가졌다.

‘JDC 꿈꾸는 장학생’은 JDC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희석)와 공동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학업과 예술, 체육 등의 분야에서 잠재력이 있고 성장 가능성이 충분한 제주 지역의 우수 학생들이 사회·경제적 이유로 꿈을 포기 하지 않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지난 5월 서류 심사와 면접을 통해 선정된 장학생 24명의 선서식과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참석한 JDC 임직원들의 장학증서 전달식 등이 진행됐다.

‘JDC 꿈꾸는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은 전문 교육과 훈련 등에 필요한 재능개발비를 지원받고 자신의 꿈을 향해 발돋움하게 된다.

강승수 JDC 경영기획본부장은 “뚜렷한 목표와 꿈을 가진 우수한 인재를 장학생으로 선발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장학생들이 제주를 대표하는 우수한 미래 인재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