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플 제주, 7월 24일까지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지난해 38명 교육생 중 27명(정규직 25명, 인턴 2명)이나 채용돼

네오플 제주에서 아카데미 교육생을 모집하고 있다. 교육 이수자 중 성적 우수자에겐 네오플에 입사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제주특별자치도는 오는 7월 24일까지 취업과 연계한 청년인재양성 프로그램인 '네오플 제주 아카데미'에 참여할 인재를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아카데미는 실무·현장 중심의 우수 인재를 발굴하고자 지난해부터 제주자치도와 (주)네오플, 제주테크노파크가 협력해 운영 중인 프로그램이다.

올해엔 8월부터 3개월간 ▲2D 그래픽과 ▲프로그래밍 등 2개 과정으로 운영된다. 네오플의 현직 아티스트와 외부 전문강사가 실무 맞춤형 커리큘럼에 따라 교육을 진행한다.

교육생들에겐 수업료와 숙식 등이 무료 지원된다. 성적 우수 교육생은 네오플 정규직 채용 기회가 제공된다.

지난해엔 38명의 교육 수료생 중 27명이나 직접 채용됐다. 27명 중 25명이 정규직이며, 인턴은 2명이었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년은 7월 6일부터 24일까지 네오플 공식 블로그(http://neoplog.blog.me)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과정별 12명씩 총 24명을 지역과 학력 제한 없이 선발한다.

한편, 올해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교육생을 대상으로 매일 발열체크 등 예방조치를 취해 교육이 이뤄진다.

▲ 네오플 제주 2020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포스터. ©Newsjeju
▲ 네오플 제주 2020 아카데미 교육생 모집 포스터. ©Newsjeju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