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빛의 벙커 : 반 고흐’展, 7월 제주항공 프로모션 등 이벤트 풍성
제주 ‘빛의 벙커 : 반 고흐’展, 7월 제주항공 프로모션 등 이벤트 풍성
  • 박가영 기자
  • 승인 2020.07.07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부터 31일까지 제주항공 탑승객 대상 기내 이벤트로 ‘빛의 벙커 : 반 고흐’전 초대권 증정
제주항공 탑승권 소지 시, ‘빛의 벙커 : 반 고흐’전 10% 현장 할인
'빛의 벙커'.
'빛의 벙커 : 반 고흐’展.

제주 ‘빛의 벙커 : 반 고흐’展이 7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제주항공과 진행하는 공동 프로모션 및 아트샵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준비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제주항공 프로모션은 7일부터 오는 31일까지 25일간 제주항공의 김포~제주, 부산~제주 노선 탑승객 대상, 기내 이벤트를 통해 당첨자에게 ‘빛의 벙커 : 반 고흐’전 초대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제주항공 탑승권을 지참해 7월 31일까지 ‘빛의 벙커 : 반 고흐’전 방문 시 10% 현장 할인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전시관 내 아트샵에서는 정통 프랑스 퍼퓸 브랜드 ‘뱅네프생토노레(29 ST.HONORÉ)’ 크루즈컬렉션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제주 성산 ‘빛의 벙커 : 반 고흐’전은 세계적인 화가 반 고흐가 37년간의 짧은 삶 속에서 남긴 명작들을 새로운 미디어아트 작품으로 탄생시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몰입형 전시에서는 90대의 빔 프로젝터와 스피커에 둘러싸여 그의 작품을 웅장한 음악과 함께 32분간 감상할 수 있다. 

한편, ‘빛의 벙커’는 매주 수요일 전시관 및 셔틀버스 소독을 실시하고 관람객 대상으로 열 감지 카메라를 통한 체온 검사를 진행하는 등 철저한 방역조치로 안전한 관람이 가능하다. 전시는 10월 25일까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