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산 농식품의 신시장 개척 통해 어려운 시기 함께 극복 기대

aT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이병호)는 ‘2020년 하반기 국제식품박람회’ 개별 참가업체를 오는 13일까지 추가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개별박람회의 취지는 당해연도에 직접 통합한국관으로 참가하기 어려운 박람회를 수출업체가 직접 참가해 틈새 신규시장을 개척하기 위함이다.

신청자격은 농림축산식품 수출이 가능한 생산업체 또는 수출업체나 단체(협회)이며, 모집대상은 올해 1월 1일부터 11월 30일 기간 중 「aT  통합한국관이 참가하지 않는」해외 개최 식품전문박람회이다.

선정된 업체는 ▲부스 운영에 필요한 비용 ▲전시품 운송통관비 ▲(신규) 온라인 박람회 참가 관련 비용(등록비 등) 등 업체당 최대 500만 원(1회, 지원비율 90%)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aT 제주지역본부 강원신 본부장은 “신시장 개척을 통해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제주산 농식품 수출업체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신청방법은 aT 수출업체 종합관리시스템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박람회 관련 자세한 문의사항은 aT 해외사업처에서 확인 가능하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