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과 감사업무 MOU 체결
JDC,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과 감사업무 MOU 체결
  • 박가영 기자
  • 승인 2020.07.07 14: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사역량 강화 및 감사인 전문성 향상 기여
▲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는 7일 JDC 본사에서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과 감사분야 협력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Newsjeju
▲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는 7일 JDC 본사에서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과 감사분야 협력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Newsjeju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상임감사 송기정, JDC)는 7일 JDC 본사에서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상임감사 박경필)과 감사분야 협력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두 기관의 감사인력 교류 및 감사지식을 공유함으로써 감사역량을 강화하고, 감사인의 전문성 향상에 기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주요 협력사항으로는 ▲감사업무 선진화 및 효율화를 위한 감사시스템, 감사정보·자료 공유 ▲감사의 품질 향상과 성과 제고를 위한 감사 기법 및 우수사례 공유 ▲감사활동 시 교차 감사 실시 등 전문분야 감사인력 지원 ▲감사업무 및 반부패 청렴업무 역량 강화를 위한 공동 활동 등이다.

JDC는 이번 감사 업무협약을 통해 두 기관의 감사업무 전반에 대한 협력체계를 구축·운영하고, 청렴도 및 부패방지시책 고도화를 통해 감사성과 및 경영성과 제고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송기정 JDC 상임감사는 “향후 두 기관 간 교차감사, 우수 정책 벤치마킹 등을 통해 감사의 전문성과 공정성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타 기관과의 교류도 적극적으로 확대해 우수 정책을 습득해 경영성과 창출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참나 2020-07-07 23:29:36 IP 175.207
낙하산이주재파악이 안되서 너무 오바하는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