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濟州膳 제주선’ 고유의 스타일로 선보이는 국산 보리 99% ‘보리 물면’, ‘보리 비빔면’과 떡갈비 세트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 한식당 ‘濟州膳 제주선’ (이하 제주선)에서 여름맞이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 제주선 보리 물면 바싹 떡갈비 세트(왼쪽), 제주선 보리 비빔면 바싹 떡갈비 세트(오른쪽). ©Newsjeju
▲ 제주선 보리 물면 바싹 떡갈비 세트(왼쪽), 제주선 보리 비빔면 바싹 떡갈비 세트(오른쪽). ©Newsjeju

최근 수입 귀리의 수요가 증가하면서 국산 보리 농가의 어려움이 늘고 있어 ‘제주선’에서는 국산 보리만을 99% 사용한 ‘보리면 바싹 떡갈비’ 세트를 선보인다.

‘보리 물면’은 ‘제주선’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24시간 이상 끓여낸 소고기 육수의 깔끔한 맛과 고소하고 담백한 보리 면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간이 세지 않고 심심한 ‘보리 물면’과 소고기를 칼로 다져 식감을 살리고 바싹하게 구운 떡갈비의 조화 또한 어르신과 아이들 모두 좋아할 만한 한 끼 식사이다.

심심한 맛보다는 양념의 감칠맛을 선호한다면 ‘보리 비빔면’을 추천한다. ‘제주선’의 시크릿 양념장을 담아 매콤하고 달콤한 감칠맛이 입안을 맴도는 게 특징이다.

이와 함께 무더위를 날려줄 여름 고정 보양식 ‘견과 흑계탕’이 여름 특선 메뉴로 선보인다. 

‘제주선’ 여름 특선 메뉴는 8월 31일까지 판매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