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영화 '국제수사'. (사진=쇼박스 제공) 2020.03.19.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김지은 기자 = 방송인 김민아의 미성년자 성희롱 논란이 들끓는 가운데 영화 '국제수사'에까지 불똥이 튀었다.

15일 영화계에 따르면 '국제수사' 측은 당초 4월 개봉을 준비하며 유튜브 채널 '주가 빛나는 밤에'를 통해 김민아와 사전 녹화를 진행했다. 영화 홍보 차원에서 유튜브 대세로 자리 잡고 있던 김민아와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최근 김민아가 정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출연해 남자 중학생에게 성희롱성 발언을 해 구설에 오르며 '국제수사' 측은 난처한 상황에 부닥쳤다.

국제수사는 코로나 사태로 개봉이 8월 중하순으로 밀린 상태였다. 배급사 측은 마케팅 전략을 새로 짜는 과정에서 결국 김민아와 촬영한 녹화분은 전량 폐기하기로 했다.

'국제수사' 측은 "4월 개봉을 준비했기에 시의성이 맞지 않아 김민아와 진행한 유튜브 녹화를 사용하지 않기로 했다"고 말했다.

'국제수사'는 난생처음 떠난 해외여행에서 글로벌 범죄에 휘말린 촌구석 형사의 액션물로 배우 곽도원과 김대명, 김희원 등이 출연했다.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