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스누피 가든', 17일 국내 첫 오픈
제주 '스누피 가든', 17일 국내 첫 오픈
  • 박길홍 기자
  • 승인 2020.07.16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누피 가든(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산166-4) ©Newsjeju
▲ 스누피 가든(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산166-4) ©Newsjeju

'스누피'를 주제로 한 자연 체험형 가든인 '스누피 가든(제주시 구좌읍 송당리 산166-4)'이 오는 17일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제주에 문을 연다.

약 2만5000평 규모인 스누피가든은 미국 만화가 '찰스 먼로 슐츠'의 연재만화 ‘피너츠’를 구현한 공간이다. 스누피 가든이 위치한 송당리는 한라산 정상으로부터 가장 가까운 지경에 위치한 중산간 마을로 안돌오름, 백약이오름, 아부오름 등 수많은 오름들이 분포되어 있는 곳이다.

스누피 가든은 피너츠의 관계성과 스토리를 소개하는 실내 테마홀 ‘가든 하우스’와 피너츠 에피소드 및 제주 자연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야외 가든’으로 구성되어 있다.

11개의 주요 에피소드로 구현된 야외 가든은 ▲소설왕 스누피 광장 ▲비글 스카우트 캠프 ▲피너츠 사색 들판 ▲찰리 브라운의 야구잔디 광장 ▲피너츠 컬러가든 ▲스누피 페르소나 암석원 ▲호박대왕의 호박밭 ▲라이너스의 담요 숲 ▲우드스탁의 빅 네스트 ▲웜 퍼피 레이크 ▲루시의 가드닝 스쿨로 구성되어 다양한 액티비티와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스누피 가든 관계자는 "스누피 가든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은 일상에 지친 몸과 마음에 위로가 될 것으로 잠시나마 일상의 걱정과 고민에서 벗어나 스누피 가든에서 진정한 휴식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