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인 카(In-car)서비스’ 도입
브라이덜 샤워 or 생일파티? 테마별 선택 가능한 ‘아워 퍼팩트 파티’ 패키지
3대 가족이 누릴 수 있는 특별하고 편리한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

▲ 제주신화월드 ‘아워 퍼팩트 파티’ 패키지 이미지(좌), 제주신화월드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 (우)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아워 퍼팩트 파티’ 패키지 이미지(좌), 제주신화월드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 (우).©Newsjeju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이하 서머셋)에서 프라이빗한 호캉스를 위한 특별한 서비스와 패키지를 마련했다.

서머셋은 제주의 자연과 함께 프라이버시가 보호되는 독립된 주거공간을 제공하며 일반 호텔 객실의 서너 배에 달하는 넓은 공간을 가진 프리미엄 콘도미니엄이다.

또한 고객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인 카(In-car)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체크인 센터에 도착하면 차에 탑승한 채로 전원 발열 체크를 하고, 예약자 한 분만 하차 후 체크인을 진행한다. 체크아웃도 이와 동일한 방법 혹은 추가 결제가 없는 고객은 차에서 객실키만 반납해 간편하게 완료할 수 있어 최소한의 접촉으로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편의시설을 갖춘 서머셋에서는 ‘브라이덜 샤워’, ‘홈파티’ 등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는 ‘아워 퍼팩트 파티’ 패키지와 3대 가족 여행을 위한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도 선보인다.

‘아워 퍼팩트 파티’ 패키지는 각 테마에 맞는 파티를 화려하게 꾸며줄 풍선들과 가렌드, 토퍼, 장식 커튼 등 10가지 이상의 DIY 데코레이션 용품과 제주신화월드 베이커리에서 만든 홀 케이크, 마카롱 그리고 ‘안타와라’ 레드와인이 포함된다.

예약은 7월 30일부터 오는 12월 29일까지, 투숙은 오는 8월 7일부터 12월 30일까지 가능하다. 

3대 가족 여행으로 안성맞춤인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는 독립된 침실 구성으로 아이들과 함께 투숙해도 프라이버시를 유지할 수 있고,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들을 위해 3개의 룸 중 한 개 룸을 온돌 룸으로도 선택할 수 있다.

예약은 7월 30일부터 오는 12월 29일까지, 투숙은 오는 7월 31일부터 12월 30일까지 가능하다. 

‘아워 퍼팩트 파티’ 패키지와 ‘패밀리 투게더’ 패키지 모두 패밀리 혜택이 적용돼 소인 최대 2인까지 무료 조식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서머셋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