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부터 명예 원장 제도 운영
명예원장 보건복지안전위원회 위원장 양영식 도위원 위촉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의료원은 8월부터 명예 원장제도를 운영하고, 첫 명예원장으로 양영식 도의원을 위촉했다. ©Newsjeju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의료원은 8월부터 명예 원장제도를 운영하고, 첫 명예원장으로 양영식 도의원을 위촉했다. ©Newsjeju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의료원(원장 오경생)은 도민을 위한 도민의 병원으로서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투명하고 튼튼한 병원을 만들고자 8월부터 명예 원장제도를 운영한다.

의료원에 따르면 첫 명예원장으로 제주도의회 보건복지안전위원회 위원장인 양영식 도의원을 위촉했다고 밝혔다.

이날 명예원장은 업무보고를 받은 뒤 병원 시설 순회를 통해 의료원 업무 현황을 파악하고 직원간의 간담회를 통해 의료원의 애로사항 청취하는 한편 코로나 19 감염병 대응에 적극 협력해준 의료진의 노고에 감사하다는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제주의료원 오경생 원장은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각계·각층의 지역 인사들을 명예원장으로 위촉해 다양한 의견을 수렴 하면서 의료원을 한층 더 발전시키는 계기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양영식 명예원장은 “의료원에 대한 전반적인 상황을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고, 애로사항과 업무 고충을 이해할 수 있는 소중한 자리였다”고 전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