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워터파크,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선셋특가’
제주신화월드의 아름다운 정원 ‘신화가든’ 해바라기밭
여름밤 낭만의 산책코스 신화테마파크 ‘달밤파크’

제주신화월드가 한낮 무더위를 피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베스트 장소 3곳을 추천한다.

제주도 대표 휴양 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도내 최대 규모의 제주신화워터파크는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13종의 풀과 6종의 워터슬라이드를 갖추고 있어 물놀이를 즐기는 가족 여행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신화워터파크에서는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이용객에게 50% 이상의 할인 혜택을 주는 선셋타임 파격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선셋특가’는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 제주신화월드 '신화가든' 해바라기.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신화가든' 해바라기. ©Newsjeju

또한, 제주신화월드의 아름다운 정원 ‘신화가든’은 봄에는 유채꽃, 여름에는 해바라기, 가을에는 코스모스가 드넓게 펼쳐져 있어 자연의 아름다움을 새삼 느끼게 해주며, 석양이 질 무렵 붉게 물든 하늘과 끝이 보이지 않는 해바라기밭은 인생 사진을 남기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 제주신화월드 테마파크 '달밤 회전목마'.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테마파크 '달밤 회전목마'. ©Newsjeju

제주신화테마파크에서는 여름밤 낭만을 만끽하며 산책하기 좋은 ‘달밤파크’를 오픈한다. 낮에는 신나는 놀이공원, 저녁에는 형형색색 화려한 조명의 산책길로 탈바꿈한 신화테마파크에서 달달한 밤 산책을 즐길 수 있고, 귀여운 캐릭터 라바가 있는 ‘회전목마’, 노을 지는 서쪽 하늘 풍광과 여름밤 낭만의 기차여행 ‘달밤 익스프레스’도 탑승 가능하다.

▲ 제주신화월드 테마파크 '달밤 익스프레스'.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테마파크 '달밤 익스프레스'. ©Newsjeju

 ‘달밤파크’는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 오픈하며, 오는 31일까지 운영 예정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https://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