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민의책 읽고 독후감 써보자
오는 9월 30일까지 분야별(일반, 청소년, 아동)로 참여 가능

서귀포시(시장 김태엽)와 서귀포시민의책읽기위원회(위원장 안재홍)는 2020년 서귀포시민의책읽기 독후감대회를 개최한다.

올 해로 10회째인 독후감쓰기대회는 서귀포시민의책으로 선정된 30여권의 책을 대상으로 쓰는 독후감대회이다.

서귀포시민의책읽기위원회와 서귀포시 도서관운영사무소는 서귀포시민들이 읽을만한 양서를 일반, 청소년, 아동으로 구분해 30권을 선정해 책읽는 서귀포 사업을 진행해왔다.

이번 독후감행사는 오는 9월 30일까지 분야별(일반, 청소년, 아동)로 참여할 수 있고 서귀포시 거주 어린이, 청소년, 성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메일(iyodo@hanmail.net) 또는 삼매봉도서관을 방문해 참여신청서와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http://lib.jeju.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만큼 전년보다 더 많은 작품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수상작은 총 20편을 선정하고, 독서회나 기관 등 단체참가도 가능하다. 대상은 작품은 부상과 함께 작품을 시홈페이지 등에 게시해 많은 시민들과 공유한다는 방침이다.

▲ 독후감쓰기대회 포스터. ©Newsjeju
▲ 독후감쓰기대회 포스터. ©Newsjeju

 

 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