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패션·잡화 브랜드의 올 초 출시된 신상품, 최대 40% 할인 판매
‘신라트립’ 회원 대상 지방시 판도라백 증정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

▲  ©Newsjeju
▲올해 봄·여름 시즌 출시된 면세품 할인 판매 개시 상품.©Newsjeju

신라면세점이 20일부터 올해 봄·여름 시즌 출시된 신상품들을 재고 면세품으로 할인 판매한다.

신라면세점은 지방시, 토리버치, 롱샴 등 3개 브랜드의 2020년 봄·여름 시즌 면세품 55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자체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인 ‘신라트립’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판매에는 관세청의 6개월 이상 장기 재고 면세품 판매 허가에 따라 올 초 신상품으로 출시된 명품 패션·잡화 상품들을 선보이게 됐다.

이에 신라면세점은 지방시, 토리버치, 롱샴의 올해 봄·여름 시즌 상품을 비롯해 패션·잡화 9개 브랜드의 376종 상품을 20일 오후 2시부터 판매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지방시 어반 스트리트 스니커즈 △토리버치 키라 쉐브론 미니 버킷백 △롱샴 르 플리아쥬 클럽 등이 있다.

면세 재고상품은 지난 차수와 동일하게 신라면세점 모바일 앱의 '신라트립' 메뉴 또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신라트립'으로 접속해 회원가입 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신라면세점은 재고 면세품 판매와 함께 지방시 판도라백을 증정하는 ‘100원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트립’ 인증 회원은 26일까지 하루에 한번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지방시 판도라백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구매권을 증정한다. 2등(5명)은 카카오페이머니 3만 원, 3등(10명)은 스마일캐시 1만 원의 경품을 준비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