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트롯2' (사진=TV조선 제공) 2020.07.30.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TV조선 오디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 2차 모집이 시작됐다.
 
'미스트롯2' 제작진은 트롯을 사랑하는 만 45세 미만 여성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2차 모집은 오는 8월 31일까지라고 24일 전했다. 

제작진은 "'미스트롯' 시리즈가 재조명한 장르인 트롯과 '미스트롯' 시리즈 오디션이 배출한 멤버들이 방송가를 활약하며 중장년층의 추억을 소화하고 젊은층에게는 'NEW 트롯'을 제공하고 있다"며 "TV 조선 발 트롯 센세이션은 앞으로도 계속된다. 심혈을 기울인 오디션을 거쳐 올겨울 첫 방송될 '미스트롯2'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 예방과 관련 오디션 진행에 대해 제작진은 "2차 모집은 원서 접수만 진행되는 상황"이라며 "방송까지 날짜 아직 많이 남아 있어서 오디션 방식에 대해서는 정해지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가 지원서 작성 후 간단한 자기소개와 직접 부른 노래가 담긴 5분 내외 영상을 첨부하는 방식으로 지원할 수 있다.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