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재산 재능나눔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제주상공회의소(회장 김대형) 지식재산센터에서는 지식재산 재능나눔사업 기부자 및 수혜자를 연중 수시 모집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제주특별자치도와 특허청이 지원하고 제주상공회의소 지식재산센터가 주관하는 지식재산 재능나눔사업은 지식재산 전문가가 재능을 무상으로 기부하고, 수혜기업은 재능 나눔으로 발생한 매출을 사회에 환원해 지역 나눔 문화를 조성하고자 하는 취지의 사업이다.

본 사업의 모집대상 재능기부자는 변리사, 디자이너, 발명교사, 지식재산 분야 전문가 및 업무종사자, 대학, 특허법인, 기업 등 지식재산분야는 재능 나눔이 가능한 기관 및 단체이다. 재능수혜자는 소기업, 사회적기업(예비사회적기업 포함), 예비창업자 등이다.

모집분야는 △지식재산 상담 △지식재산 교육 △지식재산 선행조사 △브랜드 개발 △디자인 개발이다.

지식재산 재능나눔사업 참여신청은 지식재산 재능나눔 홈페이지(www.ripc.org/ipnanum)에서 온라인 접수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지식재산센터(064-759-2555)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