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지역 특색에 맞는 전기차 충전요금 할인 및 제주신화월드 외 놀이공원 입장료 할인등 부가서비스 신설 ․ 확대 제공

▲ 농협은행제주본부 다자녀 가정우대 New제주아이사랑 행복카드 출시배너. ©Newsjeju
▲ NH농협은행제주본부 다자녀 가정우대 New제주아이사랑 행복카드 출시배너. ©Newsjeju

NH농협은행 제주본부(본부장 강승표)는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 다자녀가정 우대카드 업무 제휴협약을 통해 기존 제주아이사랑 행복카드 리뉴얼한 「New제주아이사랑 행복카드」를 오는 14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카드는 젊은 층이 선호하는 세로형 디자인을 도입했으며, 신설·확대되는 서비스 항목은 제주특색에 맞게 전기차 충전할인, 제주신화월드외 테마파크 2곳 입장료 할인 및 병원, 온라인 쇼핑, 카페, 편의점,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할인 등이다.

아울러 다자녀 우대카드를 제시하면 도 협력가맹점(출산용품, 학원, 관광지, 외식업체 등)에 대해 3% ~ 50%의 현장할인 등이 제공된다.

그 외 문예회관, 제주아트센터 등 도내 공공시설 이용 시 요금 감면 및 면제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특시, 카드 발급 대상자도 기존 막내가 만15세 이하인 3자녀 이상에서 만 19세 미만인 2자녀 이상으로 대폭 확대됐다.

카드 신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및 지역농․축협 영업점을 방문해 신청하면 되고, 기존 제주아이사랑 행복카드 사용자는 유효기간까지 기존 혜택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발급대상에 해당되면 새로 출시한 카드를 발급받을 수도 있다.

카드 발급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농협 카드홈페이지 및 NH농협 영업점, 고객센터 1644-4000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도 협력가맹점은 제주다자녀 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