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농협 변대근 본부장은 17일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Stay strong(견뎌내자)’캠페인에 동참했다. ©Newsjeju
▲ 제주농협 변대근 본부장은 17일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Stay strong(견뎌내자)’캠페인에 동참했다. ©Newsjeju

제주농협 변대근 본부장은 17일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Stay strong(견뎌내자)’ 캠페인에 동참했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과 조기 종식을 응원하는 릴레이 공익 캠페인으로 지난 3월 외교부가 시작했다. 두 손을 모아 기도하며 거품으로 손을 씻는 로고 위로 ‘Stay strong’이란 문구를 적어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로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안동우 제주시장의 지명을 받은 변대근 본부장은 "코로나19 종식을 위해 최일선에서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과 관계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존경의 뜻을 전한다"며 "제주농협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변 본부장은 캠페인의 다음 주자로 제주도관광협회 부동석회장,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제주지회 임민희회장, 제주도의회 이승아도의원을 지명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