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가을 노을과 함께 물드는 제주 감성 만끽

▲ 제주신화월드 내 신화리조트 이미지.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내 신화리조트 이미지. ©Newsjeju

제주신화월드 내 신화리조트에서 제주의 가을 여행을 만끽힐 수 있게 할 '선셋 & 제주' 패키지가 출시됐다.

‘선셋 & 제주’ 패키지는 2박 전용 상품으로 신화다이닝 조식과 신화워터파크 실내 이용권, 바온탑 스페셜 치맥세트 바우처 1매로 꾸며져 있다.

신화리조트의 인피니티 풀인 스카이풀은 사계절 온수 풀로 낮에는 쾌적하고 여유로운 수영을, 해질녘에는 오름 능선 너머로 떨어지는 노을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서 바온탑의 스페셜 치맥세트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스카이풀 내에 있는 승강기를 이용하면 신화워터파크를 자유롭게 오갈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신화워터파크는 오는 10월 5일부터 실내 워터파크로 운영될 예정이다.

유수풀을 포함한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풀장 시설 4곳과 실내형 워터슬라이드 2종으로 이뤄져 있어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은 9월 25일부터 10월 29일까지, 투숙은 10월 5일부터 10월 31일까지로, 신화리워드멤버 기준 33만 9천 원부터 판매된다.

이 외에도 11월 1일부터 신화리조트 모든 고객은 스카이풀 내 승강기를 이용해 신화워터파크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제주신화월드에서는 고객의 더욱 안전한 투숙을 위해 매일 새벽 방역을 시행하고 있으며, 객실 내 가구 및 시설 또한 소독 작업을 시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프론트에서는 객실 상황에 따라 각 객실의 간격을 최대한 띄워서 배정하고 있다.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