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을 위한 언론 뉴스제주, 제주도민의 동반자로서 더욱 사랑받길”

▲ 위성곤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서귀포시). ©Newsjeju
▲ 위성곤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서귀포시). ©Newsjeju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위성곤입니다.

도민의 여론을 대변하며 건강한 제주 사회 구현에 앞장서 온 뉴스제주가어느덧 창간 14주년을 맞이했습니다. 뉴스제주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뉴스제주는 2006년 10월 9일 창간한 이래로 진실하고 공정한 보도를 통해 도민과 시민 사회 이익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뉴스제주는 도민과 함께 만들어나가는 언론이라는 사명감을 가지고 지역 현안에 대한 대안을 제시해오며 제주를 대표하는 언론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늘 도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며 지역 언론 문화 조성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오신 남우엽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존경과 감사를 드립니다.

다양하고 심도깊은 보도를 통해 도민을 위한 공론의 장을 만들어온 일은 그간 뉴스제주가 걸어온 길이자 앞으로의 언론이 나아가야 할 길입니다.

창간 14주년을 맞이하여 더 많은 제주도민의 사랑을 기반으로 우리나라 언론을 선도하는 뉴스제주로 성장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건강의 소중함이 더없이 절실한 요즘입니다. 뉴스제주와 함께 해주시는 모든분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더불어민주당 서귀포시 국회의원 위성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